
성누가회 2월 정기 기도회가 2월 6일에 열렸다. 신명섭 대표는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 주소서 하라’는 말씀을 전했다. 신 대표는 ‘예수님께서도 리더를 키우셨습니다. 우리는 사역을 혼자 하려고 하지 말고 리더를 키워야 합니다. 그리고 사람을 구할 때는 먼저 하나님께 기도를 해야 할 것이고, 그러면 필요한 사람을 하나님께서 주실 것입니다.’라고 말씀을 전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준비해나가는 자들이 어떻게 기도해야할 것인가를 제시하였다. 우리는 추수할 주인이신 하나님께 일꾼을 보내어 달라고 하면 응답하여 주시는 것임을 믿고 구해야 한다.
말씀 선포 시간 이후, 선교와 각자의 기도제목을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